2017년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권승근 학회장 퇴임사

2017년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권승근 학회장 퇴임사

2017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안녕하십니까,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회장 권승근입니다. 올 한 해 모두 잘 보내셨는지요? 저 역시 열심히 달려왔고, 이렇게 먼 것만 같던 2017년 마지막 날이 왔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만 느껴집니다.
군 전역 후, 복학하자마자 학회장이 되어 17학번 신입생을 맞이하고 1학기, 2학기를 무탈하게 보내고 나니 임기를 마무리 하는 날이 오는군요. 제가 1학년 입학하던 때부터 지금까지 그 과정을 보면 일구어 낸 변화가 결코 기적이 아닌 노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학교 겉모습에서부터 차이가 있지만 무엇보다도 우리 학과 발전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교수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알게 모르게 학생들 위해 힘써주시는 조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자랑스러운 우리 의홍 학생회 임원들 역시 올 한 해 학생대표로서 영광스러운 자리를 빛내고 학과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수고했다라는 말 한 마디로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우리 학과의 주인공이자 늘 도전(Challenge)하고, 기회(Chance)를 잡아서, 변화(Change)하는 의홍 학생들의 꿈을 향한 열망과 자기주도적인 성장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우리 학과에서 미래의 꿈을 키워 더 큰 사람으로 성장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의홍 학생회는 여러분의 의견을 받아들여 더 성숙한 운영으로 학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8년 새로운 학회장 16학번 정용환, 부학회장 17학번 도현주 학생을 중심으로 학생회를 구성하는 중에 있습니다.
명예로운 학과 임원으로서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안내는 추후 차기 학회장이 직접 공지할 예정입니다.
올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새롭게 맞이할 2018 무술년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의 화목과 안녕이 있길 바라며 만사형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017년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회장 임기를 마치며
학생 대표 권승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