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정용환 학회장 취임사

학술대회학과 이모저모분류되지 않음글로벌 실무연수인턴십 활동

2018년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정용환 학회장 취임사

안녕하세요, 의홍여러분 ! 2018년 새해 다들 복 많이 받고 계신 가요?

저는 올 한해 학생회장을 맡게 된 16학번 정용환입니다.

먼저 의홍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박노일 학과장님 및 모든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또한 작년 한해동안 우리 학과학생들을 대표하여 앞장서서 봉사해주신 13학번 권승근학생회장님, 16학번 최수지부학생회장님을 비롯한 학생회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학생회는 학생회장인 저와 부학생회장 도현주, 학과소통부(4학년, 3학년, 2학년 과대,부 과대), 미디어팀까지 모든 인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 의홍 학생회는 다가오는 첫번째 중요행사인 2018년도 OT를 비롯하여 중요한 학과 행사들을 훌륭하게 진행할 것이며 학과를 위해 봉사하고, 학생분들과 교수님들의 중간다리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학생회를 대표하여 제가 약속드리겠습니다.

또한 세부적으로는 미디어팀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서 학과관련 및 다양한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할것 입니다.

존경하는 교수님들 및 올해 졸업하시는 선배님들부터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를 채워줄 새로운 얼굴들인 18학번 학생들까지 모두모두 새롭게 다가온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는 일들, 하고싶은 일들, 해야만 하는 일들 전부 다는 아니더라도 하나하나 천천히 이뤄가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5. 정용환 올림